CAFE

♧----내삶터 자랑방

노인대학 자봉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8|조회수15 목록 댓글 4

청송군 청송읍 파천면 부남면 주왕산면 이케
노인대학 어르신들 140여명 더오신듯요
붕어빵 봉다리 포장한걸 보면~~
날은 덥고 반죽은 늘어지고 힘겹게 9시부터 시작 12시30분에 마무리~~ㅠㅠ
냉면한그륵씩 먹고 수고했다며 애터미휴지한봉지 들고 집와 션하게 에어컨아래 쉽니다
캘리그라피 수업은 가야는디 어쩌려나 몰겄슈^^
숙제 일도 안했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9 이리 바쁘게 봉사하는 사람에게 숙제를 내는 사람이 잘못입니다
    선수가 될것도 아닌데 또 그것만 하는 것도 아닌데
    뭐 자기것만 하라고 숙제까지 내시나 몰라...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깐유~~~
    선택은 하고 안하고 자유 라는데^^
    신입 다들 하는데 안하기두 뻘쭘하고 ~~~ㅋ
    아직 결정안했슈~~~
  • 답댓글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9 황후맘(청송 ) 선생의 자질이 의심스러운 데요
    본인 실적에 배려라고는 찾기가 힘들어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달림이(신암동)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