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삶터 자랑방

성당 점심 봉사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4

한달에 한번이네요~~ㅎ
우리마을에 사시는 천주교신자 2가구중 언니께서 요주부터 함께 점심봉사 함께합니다~~
산님 출근여서 지가 갑옷차고 시작~~ 읍 매선언니가 많이 도와주셔서 다행^^♡성당 식당주변 청소하시는데 우린 설걷이만 하고 집으로 심드러서 헥헥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21 기분좋은 주일이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 그럭저럭요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2 이것도 보통일이 아니구만요..
    없애야 것어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성당 식사하시는분들이 대략 60명정도여요~~
    음식 준비하시는 토요일팀이 고생이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