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한번이네요~~ㅎ
우리마을에 사시는 천주교신자 2가구중 언니께서 요주부터 함께 점심봉사 함께합니다~~
산님 출근여서 지가 갑옷차고 시작~~ 읍 매선언니가 많이 도와주셔서 다행^^♡성당 식당주변 청소하시는데 우린 설걷이만 하고 집으로 심드러서 헥헥 ^^
다음검색
한달에 한번이네요~~ㅎ
우리마을에 사시는 천주교신자 2가구중 언니께서 요주부터 함께 점심봉사 함께합니다~~
산님 출근여서 지가 갑옷차고 시작~~ 읍 매선언니가 많이 도와주셔서 다행^^♡성당 식당주변 청소하시는데 우린 설걷이만 하고 집으로 심드러서 헥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