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지 소개방

경북오지돌기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07|조회수7 목록 댓글 2

어쩌다다 보니 진보에서 닭백숙을 먹고
영양-봉화-영주-안동으로 해서 한바퀴 돌게 되었다
아픈친구와 한달여동안 식사를 해결하게된 남편이 계속 허기가 진다기에
진보신촌 계곡가든식당이란 곳에서 누룽지불백숙으로 골을 채우고
영양시장 한바퀴 돌아 카페에서 각자 음료 주문하여 마시며 수다 삼매경후 봉화로 넘어가는데 수박 농사가 별천지 같았다
봉화군청 근처와 재래시장 한바퀴 돌아보는데 청송이랑은 비교도 안된다며 찬사를 보내고 돈은 여기선 1도 안씀ㅎ 영주에 친구남편이 10여년전 먹어본 복매운탕 이 생각난다며 가서 맛있게 먹고 안동을 거쳐 청송휴게소에서 캔커피 한잔 까지 깔끔하게 마시고(아직청송휴게소는복원되지 않음)
토요일 하루 일정 마무리ㅋ

참고로 다른분들은 지리를 주문해 먹더만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07 아구 잘 다녀오셨구랴 여기저기 카페랑 음식점이랑~~그간 언니가 청송에 안계셔서
    모처럼 안덕언니좋았겠슈~~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미쿡 현지인 언니가 지역 상권을 살리는 건가 싶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