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원주에 올라왔지요
숯가마에 갈요량으로 월요일 일자리 연차 내고~~~
일욜은 칭구들 얼굴보기 할겸^^
겸사겸사~~~
아침 일찍 간단하니 먹고 바리바리 싸들고 숯가마에 도착 이른아침이라 사람이 별루 읍네유~~~~
오랜만에 오는거니 놀며 놀며 어제 꽃탕 꽃탕 들락 거리며 밀린 이야기하며 시간 보내다 사시쯤 나갈 생각입니다^^
다음검색
어제 원주에 올라왔지요
숯가마에 갈요량으로 월요일 일자리 연차 내고~~~
일욜은 칭구들 얼굴보기 할겸^^
겸사겸사~~~
아침 일찍 간단하니 먹고 바리바리 싸들고 숯가마에 도착 이른아침이라 사람이 별루 읍네유~~~~
오랜만에 오는거니 놀며 놀며 어제 꽃탕 꽃탕 들락 거리며 밀린 이야기하며 시간 보내다 사시쯤 나갈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