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지 소개방

원주 나들이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3|조회수10 목록 댓글 2

어제 원주에 올라왔지요
숯가마에 갈요량으로 월요일 일자리 연차 내고~~~
일욜은 칭구들 얼굴보기 할겸^^
겸사겸사~~~
아침 일찍 간단하니 먹고 바리바리 싸들고 숯가마에 도착 이른아침이라 사람이 별루 읍네유~~~~
오랜만에 오는거니 놀며 놀며 어제 꽃탕 꽃탕 들락 거리며 밀린 이야기하며 시간 보내다 사시쯤 나갈 생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5 옛날 그대로의 모습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 숯가마가 오래되기도 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