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지 소개방

원주 작은언니네 그리고 큰언니네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3|조회수24 목록 댓글 4

작은언니네 집 주변 아침에 둘러보고 일찍 숯가마로 출발
숯가마에서 점저 루다 나와
장어구이 먹고 인사차
큰언니네 들렸지요^^
큰언니네 가보니 농막에서
야생오소리 새끼를 어쩌다 잡아 키우시고 계십니다 ^^
워낙 넓은 밭이라 손이 많이 필요하셔서 널저븐 합니다^^
도와줄 형편은 아니고^^

안방 창너머 꽃밭에 아침인사하고

나와서

장어집 들려 지난 생일상으로 장어 얻어먹고

오소리 새끼 내가 무서워 숨네요

오이도 주렁주렁

토마토도 주렁주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13 자매님들과 정나눔 가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 ㅋㅋ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5 정도 주렁 주렁 입니다..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