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지 소개방

군산경암동 철길에서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13|조회수9 목록 댓글 3

사진회 에서 출사
일찍이라 식사할게 없어 휴게소에 우동으로 먹고
군산 철길마을 구경하며 다녔는데
이 군산철길 마을은 중고여학교 시절을 연상캐 하는 교복 체험,교련복체험등 어린시절 연탄불에 설탕을 녹여 달고나,쫀득이등 추억의 철길이였어요
노느라 이미지 사진이 없어 네이버 블로그에서 몇점 도용 해봅니다ㅋ

여기 아래부터는 네이버블로그에서 캡쳐본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14 군산 가셨구랴~~ㅎㅎ역시 사진 동호회는 멋져유^^
    함께하는 분들이 멋져서 인지^^
  • 답댓글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좋게 봐주시니~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5 사진 동호회가 좋네..
    나도 찾아 봐야 되나...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