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회 에서 출사
일찍이라 식사할게 없어 휴게소에 우동으로 먹고
군산 철길마을 구경하며 다녔는데
이 군산철길 마을은 중고여학교 시절을 연상캐 하는 교복 체험,교련복체험등 어린시절 연탄불에 설탕을 녹여 달고나,쫀득이등 추억의 철길이였어요
노느라 이미지 사진이 없어 네이버 블로그에서 몇점 도용 해봅니다ㅋ
여기 아래부터는 네이버블로그에서 캡쳐본ㅎ
다음검색
사진회 에서 출사
일찍이라 식사할게 없어 휴게소에 우동으로 먹고
군산 철길마을 구경하며 다녔는데
이 군산철길 마을은 중고여학교 시절을 연상캐 하는 교복 체험,교련복체험등 어린시절 연탄불에 설탕을 녹여 달고나,쫀득이등 추억의 철길이였어요
노느라 이미지 사진이 없어 네이버 블로그에서 몇점 도용 해봅니다ㅋ
여기 아래부터는 네이버블로그에서 캡쳐본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