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지 소개방

원주에서 칭구들과함께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4|조회수16 목록 댓글 6

나이가
육십대 딱 중반 칭구들~~
청송에서 올라오면서 생각하기를 언제까지 이러고 다닐수 있을까 하고 생각을 하여 보왔습니다^^
워낙 피곤한지라^^
일욜 원주역에 10시쯤 도착하는 청량리에서 출발한 칭구 픽업하고자 원주역에 30분전에 미리 도착^^ 정차하려고 여기저기 기웃거리다 손님맞이용 주차 라인에서 대기~~15분 늦게 도착한 칭구픽업후 두칭구 한테 다시잡은 식당 장소 알려주고 샤브샤브먹기로 법원근처로 이동
모두 만나 맛나게 즘심먹고
또다시 카페로 이동 4시까지 야그하면서 다음엔 의견통과 제주도 여행으로^^
여행지 보단 얼굴보는 의미로다^^ㅎㅎ
청송오는건 아무때나 오라고 하고^^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요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5 어려워도 오래 오래 함께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랬음 싶은데 지가 가장 먼곳에 산지라~~~~끙
  • 작성자어울림 (원주) | 작성시간 26.06.16 좋은 시간들 가전내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