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육십대 딱 중반 칭구들~~
청송에서 올라오면서 생각하기를 언제까지 이러고 다닐수 있을까 하고 생각을 하여 보왔습니다^^
워낙 피곤한지라^^
일욜 원주역에 10시쯤 도착하는 청량리에서 출발한 칭구 픽업하고자 원주역에 30분전에 미리 도착^^ 정차하려고 여기저기 기웃거리다 손님맞이용 주차 라인에서 대기~~15분 늦게 도착한 칭구픽업후 두칭구 한테 다시잡은 식당 장소 알려주고 샤브샤브먹기로 법원근처로 이동
모두 만나 맛나게 즘심먹고
또다시 카페로 이동 4시까지 야그하면서 다음엔 의견통과 제주도 여행으로^^
여행지 보단 얼굴보는 의미로다^^ㅎㅎ
청송오는건 아무때나 오라고 하고^^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