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지 소개방

또 원주에서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2

아침 일찍 숯가마를 형부께서 점심 먹으러 가자시며 데려주셔서 편하게 숯가마 입성~~
월요일 이다 보니
사람이 일도 없어 언니와 둘이 대장였지요~~~커피한잔 하고 있으니 사람들 오네요~~
큰언니두 어쩐일로 납시고^^ㅋㅋ
형부와 약속시간이 다되여
형부께서 오셔서 치악산 상원사 주변으로 출발 칭구들과 가려다 못간 소롯길 한정식집에 가보니 너무 좋습니다~~ㅎㅎ
모처럼 사진도 찍고 잘 놀다 오는길에 용소막성지에 들려 기도좀하고~~ㅎㅎㅎ
큰언니 뫼셔다 드리고 우리끼리 오다 카페 들려 음료 한잔하며 시간보내다 언니집으로 ㅎㅎ 내일 내려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6 이런 호사를 누리시다니...ㅎㅎ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감사하쥬 모든것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