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지 소개방

청송도착^^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4

10시쯤 언니집에서 나와 언니가 가는 동생 마트에 들려 이것저것 필요한것 사줍니다~~
큰언니가 챙겨준나물 그리고 작언니네 머위대까지
챙겼는데
양심이 있어 샐러드야채 몇가지 담고 지가 좋아라 하는 아보카도는 3팩 골드키위는1팩~~ㅎㅎ
갈비살 1키로 사주셔서 염치없이 챙겨들고 계란 양파 필요한것 챙겨 밖에 나와 아이스아메 한잔하고 언니집 뫼셔다 드리고 바로 청송으로 출발 4시쯤 집 도착 너므 힘들어 눕습니다 이따 도자기수업을 가야하나 생각하며~^^
내려왔으니 청송의 일상이 시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16 잘 다녀오셨네
    먹거리 푸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ㅎㅎ 고맙고 감사하쥬^^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7 동상이니 그냥 그렇게 받는 수밖에 없어요...헤헤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
    그런가유~~또 언제 가려나 싶기도 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