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과후 활동사진

<체육-인라인스케리트> 기본자세 복습

작성자민들레반(만5세) 송미선교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30 목록 댓글 0

안전장비와 인라인스케이트 오른발만 착용 후
기본자세 복습을 해봅니다.
외발로 라인을 따라 천천히 이동해 보며
기본자세를 안정감있게 잡을 수 있도록 연습해보았어요^^

** 지각.결석 또는 유아 개인사정으로 인해 활동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