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장비와 인라인스케이트 오른발만 착용 후
기본자세 복습을 해봅니다.
외발로 라인을 따라 천천히 이동해 보며
기본자세를 안정감있게 잡을 수 있도록 연습해보았어요^^
** 지각.결석 또는 유아 개인사정으로 인해 활동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안전장비와 인라인스케이트 오른발만 착용 후
기본자세 복습을 해봅니다.
외발로 라인을 따라 천천히 이동해 보며
기본자세를 안정감있게 잡을 수 있도록 연습해보았어요^^
** 지각.결석 또는 유아 개인사정으로 인해 활동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