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놀이를 하는 중간에 텃밭활동 열매수확하기 활동이 잠깐 이루어졌습니다. 텃밭 오이작물의 수확을 원하는 친구들은 이사장님과 함께 오이를 수확하여 친구들과 오이열매의 생김, 색깔, 냄새.... 관찰해 보는 시간을 갖고 형님반 선생님께서 싹둑싹둑 잘라주시는 오이를 입에 쏙~ 넣어 맛보며 오이맛에 대해 이야기 해 주며 우리들이 키운 텃밭작물에 대해 알고 관심을 가져 보는 시간이 이루어졌습니다. 오이를 좋아하는 친구들은 오이를 여러번 먹으며 "오이가 맛있었어요." "오이가 설탕같아요" 하며 이야기 해 주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