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과후 활동사진

(체육) 톱니바퀴로 만들어요!

작성자교사 김세영|작성시간26.06.11|조회수37 목록 댓글 0

선생님과 인사를 나누고 신나는 음악에 맞춰 정글 체조를 합니다😀
정글 음악에 맞춰 다양한 동물들을 표현하며 체조를 하지요~
고릴라🦍, 뱀🐍, 악어🐊 등의 친구들을 만나요.

그 다음은 자리에 앉아서 두 팔을 쭉! 두 다리도 쭉! 스트레칭하며 몸을 풀어줍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난번에 만났던 톱니바퀴를 이용해서 구성놀이를 했습니다!
자전거, 오토바이 등 교통기관도 만들고
무지개도 만들어요!
왕관을 만들어 머리에 써보는 친구들도 있어요~

자유롭게 만들기를 하고나서 체육선생님과 인사를 나누며 활동을 마무리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