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 아빠사랑 2 작성자이지아 교사|작성시간26.06.06|조회수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번에 아빠사랑을 주제로 해보았던 국악 수업을 다시 회상하며 큰 목소리로 노래도 부르고 소고도 쳐보았습니다시간이 조금 지났지만 국악 선생님의 지도에 따라서 멋지게 연주하는 은초롱이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