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국악 시간에는 "땅콩이 한 집에 두 알씩" 이라는 노래를 배우며 우리 전통 장단에 맞춰 즐겁게 노래를 불러보았습니다.
먼저 노랫말 속 땅콩의 모습을 이야기 나누며 노래를 익히고 옆친구와 함께 짝을 이루었어요.
친구와 마주 보며 손뼉을 맞추고 리듬에 맞춰 움직이며 자연스럽게 협동하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활동을 통해 리듬감을 기르고 친구와 함께하며 즐겁게 놀이할 수 있었어요 ^^
다음검색
오늘 국악 시간에는 "땅콩이 한 집에 두 알씩" 이라는 노래를 배우며 우리 전통 장단에 맞춰 즐겁게 노래를 불러보았습니다.
먼저 노랫말 속 땅콩의 모습을 이야기 나누며 노래를 익히고 옆친구와 함께 짝을 이루었어요.
친구와 마주 보며 손뼉을 맞추고 리듬에 맞춰 움직이며 자연스럽게 협동하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활동을 통해 리듬감을 기르고 친구와 함께하며 즐겁게 놀이할 수 있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