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과후 활동사진

[체육] 톱니바퀴로 만들어요!

작성자이지아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0
음악에 맞추어 뛰기, 걷기, 제자리 돌기 등 다양한 동작을 하며 신체를 자유롭게 표현하고 몸의 균형을 길러보았어요 ~

몸을 충분히 풀어준 뒤에는 톱니바퀴 교구를 이용해서 놀이를 했어요
내 키보다 친구 키보다 더 높게 쑥쑥 쌓아 올려요

활동 중에는 친구들과 서로의 작품을 감상하고 아이디어를 나누며 즐겁게 놀이에 참여했어요
마지막으로 체육선생님과 인사를 나누며 즐거운 활동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