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多夕유영모】 "법 (法)이란 진리 (Dharma)란 말." 작성자씨알|작성시간26.06.06|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독교만 말씀(로고스)이 아니다. 불교도 말씀이다. 설법(說法)이라하는데 법 (法)이란 진리 (Dharma)란 말이다. (196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