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多夕유영모

【多夕유영모】 "법 (法)이란 진리 (Dharma)란 말."

작성자씨알|작성시간26.06.06|조회수4 목록 댓글 0

기독교만 말씀(로고스)이 아니다. 불교도 말씀이다. 설법(說法)이라

하는데 법 (法)이란 진리 (Dharma)란 말이다. (196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