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多夕유영모】 "나는 염불(念佛)을 하는 건지 크리스천인지?." 작성자씨알|작성시간26.06.11|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성명(性命, 얼나)은 절대다. 하늘 땅이 갈린다 해도 끄덕 않는다. 이게 불성(佛性)이다. 나는 염불(念佛)을 하는 건지 크리스천인지 모른다. 신앙인지 철학인지 모른다. (196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