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多夕유영모

【多夕유영모】 "나는 계(절대)서 나온 나그네다. "

작성자씨알|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0

나는 계(절대)서 나온 나그네다. 허공을 건너갈 나그네다. 불교는 제

계(彼岸, 니르바나님)에 가야 한다고 반야바라밀다(Pajna Paramitta)

라고 한다. 이 세계는 이변계(二邊界)인 상대세계다. 이게 있으면 저게

있다. 미(美)가 있으면 추(醜)가 있다. 이게 상대세계이다. (196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