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 안녕하세요 ~~
결산 보고가 늦었습니다.
참석자 25명
하루 .가브리엘.사랑미경.지희.아침햇살
코코.수잔.혁이.김해수로.다주
소정.비아.치노.탐나.섬나.
두견.투야.현식.메아리.두식
즐거움.영심.정분.고니.이영민
회비 7만원 × 22명
하루 30만원
가브리엘 10만원
치노 15만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9 만원
회 값 120만
내역 : 스끼다시 3만 × 7테이블 = 21만
꽃게 12키로 × 55000원 = 66만원
회 5만 ×7테이블 = 35만
식당값 ㅡ 303000원
내역 : 상차림 25명 × 3000원 = 75000원
꽃게 쪄주는값 12키로 ×5000원 =6만
매운탕 1만 × 7테이블 =7만
맥주.소주.음료 79000원
공기밥 17000원
매운탕 포장통 2000원
팬션 24만
노래터 30만
편의점 물.주류.음료.간식 59600원
식물원 카페 19만
식물원 카페 추가 36400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부족금액 ㅡ 239000원
수도권 잔액에서 충당합니다 .
찬조 물품
영심 수박 10만
탐나.섬나 쑥개떡 1박스
분이
비아 해물 부침개와 누룽지탕
코코 체리 참외 감귤
ㆍ
ㆍ
먼거리 마다않고 참석해준 친구들 감사하고
이모저모 도와준 친구들 고맙고
회비 외에도 개인적으로 돈 많이 쓴 친구들
미안하고
카플해준 친구들 감사합니다 ~~~^^
수도권 전 잔액 906380원
ㅡ 239000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현 잔 액 667.380원 있습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혁이 작성시간 26.06.10 하루ㆍ가브리엘 수고많았어
멀리서 와준 친구들 모두 반갑고 고마웠어 사랑한다 친구야 -
답댓글 작성자가브리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혁이 만나서 반가웠어 ㅎ
살짜기 갔네
담에도 더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 -
작성자사랑미경 작성시간 26.06.12 깔끔한 정산, 항상 고마워!!!
수도권의 멋진 '엘'국짱님~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받기만해서 미안하구..사랑한다♡ -
답댓글 작성자가브리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나두나둥 사랑해~~~♡
-
작성자영심이 작성시간 26.06.15 식당에서밥값만 1인당6만원이네요 맛난것 먹인다고 욕보신 수도권지역잠,총무님욕보시고 감사드립니다 멋찐카페구경과 우리만의 많은인원이 들어가서와인과함께 노래부르면 즐거운시간보냈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타지역친구까지 초대로 방값지출도 심하고 미안합니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