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국모임 후기

궁평, 그곳에서는...

작성자두견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02 목록 댓글 14

간간이 지켜 봤습니다.
모임 일정 차질 없게끔
지켜보는 내내 무진 애를 다 쓴
서울지역장 '하루'
총무 '가브리엘'
수고 많았습니다.
박수 보냅니다.
먼길 마다않고 찾아준 친구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고맙습니다!

*미처 찍지 못한 분들께 죄송~
*사진, 불편하신 분은 댓글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두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롱이님도
    모두를 알게 되면 좋겠네요.
    실은 저도 다는 잘 모르오나...
  • 작성자가브리엘 | 작성시간 26.06.09 두견 ~~
    사진 고마워 ~~~^^
  • 답댓글 작성자두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수고했어~!
    말해도 안듣겠지만
    적당히 쉬어가면서 해.
  • 작성자손해련 | 작성시간 26.06.22 울친구들 멋쩡~♡
  • 답댓글 작성자두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멀리 밤바다를 앞에 두고
    두런두런 얘기 나누던 모습들이 생각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