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수다

드디어 일예날이예요~~

작성자행복한통통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0

오늘 배우님 팬미 일반예매날이예요~~
선예매때 매진이었다고 했는데
뉴통이인 제 자리가 남아있을지~~😭😭
못 가더라도 도전을 해보려구요~~
도전도 안하면 더 후회할것 같아서~~^^
오늘 일반예매 하시는 통통이분들~~
우리 화이팅해요~~🥰🥰

사진:바로엔터 인스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