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팬미팅 티켓이 와써요~~!!

작성자서희/91/대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2

팬미팅 티켓이 왔어요~!

 

여기는 시골이라 우체국 택배로 오네용~~

 

넘 행복쓰,,,,저도 갑니다 드디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희/88/대구 | 작성시간 26.06.19 꺄아아앙 같이 가는겨😆😆
  • 작성자현주/77/김천 | 작성시간 26.06.19 팬미팅장서 봐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