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팅 티켓이 와써요~~!! 작성자서희/91/대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팬미팅 티켓이 왔어요~! 여기는 시골이라 우체국 택배로 오네용~~ 넘 행복쓰,,,,저도 갑니다 드디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희/88/대구 | 작성시간 26.06.19 꺄아아앙 같이 가는겨😆😆 작성자현주/77/김천 | 작성시간 26.06.19 팬미팅장서 봐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