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며칠 뉴통이들에게 너무 어려운 티켓팅ㅠㅠ
하지만 어제 이선좌 자리도 간간히 보이고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니 마지막까지 힘내봅시당🍀🍀
우석시대 가족분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희원/81/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너무 힘든 티켓팅ㅜㅜ
-
작성자혜진/86/대구 작성시간 26.06.20 끝날때까진 끝난게 아니다!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희원/81/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넵~화이팅 해보겠어요😀좋은밤 되세요💙
-
작성자현정/81/청주 작성시간 26.06.21 new
아직도 티링 들어가면 대기가있어요 저같은 사람 많은가봐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희원/81/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14 new
그럴거예요!!!아직 표를 구하지못한 뉴통이들이 많을테니ㅠ 힘내봅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