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통이자리 여기!

모자쓰고 응원봉 흔들고 싶다요🙏🙏

작성자희원/81/대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26

요며칠 뉴통이들에게 너무 어려운 티켓팅ㅠㅠ
하지만 어제 이선좌 자리도 간간히 보이고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니 마지막까지 힘내봅시당🍀🍀
우석시대 가족분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희원/81/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너무 힘든 티켓팅ㅜㅜ
  • 작성자혜진/86/대구 | 작성시간 26.06.20 끝날때까진 끝난게 아니다!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희원/81/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넵~화이팅 해보겠어요😀좋은밤 되세요💙
  • 작성자현정/81/청주 | 작성시간 26.06.21 new 아직도 티링 들어가면 대기가있어요 저같은 사람 많은가봐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희원/81/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14 new 그럴거예요!!!아직 표를 구하지못한 뉴통이들이 많을테니ㅠ 힘내봅시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