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정확히 안떴지만
티켓피아라는 사이트에서
일본표 신청해야하는데
일본 현지 번호로 인증을 해야 한다네요
암표상들 때메...? 일본 거주자 아니면 좀 힘들듯..
대행이나 유심이나 조금 찾아보긴 했는데
복잡하네요 조금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경희/69/대구 작성시간 26.06.19 아이고 뭐가 보일까요
2만명 들어간다고 했나요?
저 꼭대기 멀미날듯 ㅋㅋ -
작성자혜경/81/대구 작성시간 26.06.19 인증까지 생각 못했는데 ㅠㅜ 일본 팬클럽 가입이 어렵지 않다했더니 😭
-
작성자희경/78/대구 작성시간 26.06.19 일본 현지 번호. 넘해요 ㅠ
-
작성자아영/87/서울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근데 일반 선예매도 티켓피아여서..진짜 멘붕이에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