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통이자리 여기!

일본 fc 티켓팅도 쉽지 않을듯

작성자혜진/86/대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63 목록 댓글 11

아직 정확히 안떴지만
티켓피아라는 사이트에서
일본표 신청해야하는데

일본 현지 번호로 인증을 해야 한다네요
암표상들 때메...? 일본 거주자 아니면 좀 힘들듯..

대행이나 유심이나 조금 찾아보긴 했는데
복잡하네요 조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윤/80/경산 | 작성시간 26.06.19 세상에서 젤어려운남자..요기가 아레나 요코하마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경희/69/대구 | 작성시간 26.06.19 아이고 뭐가 보일까요
    2만명 들어간다고 했나요?
    저 꼭대기 멀미날듯 ㅋㅋ
  • 작성자혜경/81/대구 | 작성시간 26.06.19 인증까지 생각 못했는데 ㅠㅜ 일본 팬클럽 가입이 어렵지 않다했더니 😭
  • 작성자희경/78/대구 | 작성시간 26.06.19 일본 현지 번호. 넘해요 ㅠ
  • 작성자아영/87/서울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근데 일반 선예매도 티켓피아여서..진짜 멘붕이에요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