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준 : 나중에 보자
정하 : 나중에 어떻게 봐?
그런 의례적인 것 좋지 않아
혜준 : 핸드폰 줘봐
정하 : 우리 샵에 와! 내가 연예인 디씨 해줄게
혜준 : 그런데 넌 덕질을 참 쿨하게 한다.
보통 이럴 땐 일 집어치고 따라가지 않냐?
정하 : "그럼 생활이 망가지잖아.
내 일상이 단단해야 누군갈
안정되게 지지할 수 있지"
ㆍ
ㆍ
ㆍ
오늘은 청춘기록 정주행중에
괜히 와닿는 대사가 있어서 올려봅니다.
일상이 단단해야된다는 말
많은 생각이 들게 하네요.
요즘 집안이 속시끄러운관계로;;
아ㅡ취캣팅 어쩔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영/87/서울 작성시간 26.06.20 저의 첫 하트뿅뿅 청춘기록~~~~
-
답댓글 작성자지연/81/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왜이렇게 전부 찰떡인지~~
뿅해요 뿅해😍 -
작성자은정/81/봉화 작성시간 26.06.20 저도 속시끄러운관계로 선재무한재생중입니당^^
-
작성자혜진/86/대구 작성시간 26.06.20 청춘기록 저 당시에 박소담때메 정주행했었는데 보거미 옆에 잘 생긴 총각이 그 일줄이야...🤣
-
답댓글 작성자지연/81/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새록새록~ㅋ
다시보는 재미 다시찾는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