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통이자리 여기!

오늘은 청춘기록 정주행~~

작성자지연/81/경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8

혜준 : 나중에 보자


정하 : 나중에 어떻게 봐?

그런 의례적인 것 좋지 않아



혜준 : 핸드폰 줘봐



정하 : 우리 샵에 와! 내가 연예인 디씨 해줄게



혜준 : 그런데 넌 덕질을 참 쿨하게 한다.

보통 이럴 땐 일 집어치고 따라가지 않냐?



정하 : "그럼 생활이 망가지잖아.

내 일상이 단단해야 누군갈

안정되게 지지할 수 있지"





오늘은 청춘기록 정주행중에
괜히 와닿는 대사가 있어서 올려봅니다.

일상이 단단해야된다는 말
많은 생각이 들게 하네요.

요즘 집안이 속시끄러운관계로;;

아ㅡ취캣팅 어쩔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영/87/서울 | 작성시간 26.06.20 저의 첫 하트뿅뿅 청춘기록~~~~
  • 답댓글 작성자지연/81/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왜이렇게 전부 찰떡인지~~
    뿅해요 뿅해😍
  • 작성자은정/81/봉화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속시끄러운관계로 선재무한재생중입니당^^
  • 작성자혜진/86/대구 | 작성시간 26.06.20 청춘기록 저 당시에 박소담때메 정주행했었는데 보거미 옆에 잘 생긴 총각이 그 일줄이야...🤣
  • 답댓글 작성자지연/81/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새록새록~ㅋ
    다시보는 재미 다시찾는 행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