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통이자리 여기!

댕통이 새 옷 장만 (다이소템)

작성자민경/89/부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51 목록 댓글 23

다이소 신상 인형옷 나왔다그래서 다녀왔는데요
3가지인데 푸딩은 댕통이한테 작아요 ㅋㅋ 비추 🥲
케이크랑 아이스크림은 잘 맞네요
특히 케이크는 진짜 찰떡인거예요 😆

옷을 요즘 자주 갈아입혔더니 댕통이 꼬질..
아직 목욕을 안시켜봤는데 잘하는 팁 있나요 🙄

뿅통이도 입혀봤는데
ㅋㅋ 푸딩이랑 아이스크림은 안들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민경/89/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종류가 몇개 더 있더라고요 가성비 좋은거같아요 ㅋㅋ
  • 작성자희원/81/대구 | 작성시간 26.06.20 꺄~~너무 귀엽습니다~~ 한번 가봐야겠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민경/89/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귀엽죠오~ 😆
  • 작성자혜진/86/대구 | 작성시간 26.06.20 귀여브랑 ♡♡♡♡♡♡ 다이소 출동해야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민경/89/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통통이분들이 다 쓸어갈거같아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