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통이자리 여기!

눈뜨자마자 7.4일 버스 예매했네요~^^

작성자춘희/80/춘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60 목록 댓글 28


지난주만 되엇어도 언제시간이가나햇는데
주말오니 또금방인것 같네요~^^

오늘은 소나기를 많이들어야겠어요~

비가엄청오네요~
앞이안보일정도로 쏟아지는데..
저희고3딸을 서울가고!
저는 출근중이네요~

비가오는 주말이지만!!
모두에게는 내리는비만큼
더위가 씻기기를 바래요💙🧡📮

오늘 즐거운마음으로 예매햇으니 저도
오늘을 또 달려볼께요!!

일~하러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진/86/대구 | 작성시간 26.06.20 이제 곧 만나네요 ><
  • 답댓글 작성자춘희/80/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커밍순~^^ 혜진님🫠🫠
  • 작성자희원/81/대구 | 작성시간 26.06.21 new 오늘도 배우님 만날시간을 기다리며 해피한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춘희/80/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해요~^^ 희원님💙 희원님도
    우석한하루보내세요!!
  • 작성자지연/81/경산 | 작성시간 26.06.21 new 우와 싸인 스티커도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