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만 되엇어도 언제시간이가나햇는데
주말오니 또금방인것 같네요~^^
오늘은 소나기를 많이들어야겠어요~
비가엄청오네요~
앞이안보일정도로 쏟아지는데..
저희고3딸을 서울가고!
저는 출근중이네요~
비가오는 주말이지만!!
모두에게는 내리는비만큼
더위가 씻기기를 바래요💙🧡📮
오늘 즐거운마음으로 예매햇으니 저도
오늘을 또 달려볼께요!!
일~하러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진/86/대구 작성시간 26.06.20 이제 곧 만나네요 ><
-
답댓글 작성자춘희/80/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커밍순~^^ 혜진님🫠🫠
-
작성자희원/81/대구 작성시간 26.06.21 new
오늘도 배우님 만날시간을 기다리며 해피한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춘희/80/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해요~^^ 희원님💙 희원님도
우석한하루보내세요!! -
작성자지연/81/경산 작성시간 26.06.21 new
우와 싸인 스티커도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