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통이자리 여기!

팬미팅이 끝나기 전까지는...항시 이러겠죠??ㅎㅎㅎㅎ

작성자아영/87/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63 목록 댓글 27

슈스 따라가기 버겁지만 ㅋㅋㅋ 그래도 행복합니다 ㅎㅎㅎ

현생에 살짝만 (?) 소홀한게 얼마나 다행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요새 현생 잘 살고 계시나요? 저만..이러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

조절 잘 해보게씀돠 ㅎㅎ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진/86/대구 | 작성시간 26.06.20 티켓팅 성공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아영/87/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네네..천당석이지만 ㅋㅋ 공간안에 들어가는 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혜진/86/대구 | 작성시간 26.06.21 new 아영/87/서울 오옷 !!!!@ 진짜 축하드려요 ㅠㅠㅜ !!!
  • 작성자루나누나 | 작성시간 26.06.21 new 지금 쏟아질때라서 ㅋㅋㅋ 즐기세요 ㅋ
  • 답댓글 작성자아영/87/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ㅋㅋㅋ그쵸?????분명 고갈될 때가.. 지금을 감사하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