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키링 구매 못하신분 2분이요!! 작성자아영/87/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67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방장님께 여쭤보고 글 올립니다~~제가 오늘 제꺼 입금 저녁에 하고 이상없으면 바로 양도 해드릴께요두분. 선착순 댓글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영/87/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15 new 경희/69/대구 넵 확인 했습니다^^!! 작성자수현/66/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오호추카드려요 작성자은정/81/봉화 | 작성시간 26.06.22 new 늦었...^^ 낼2차꼭성공해볼게요!^^ 작성자희원/81/대구 | 작성시간 10:33 new 늦게확인해 지금 이체했어요^^ 답댓글 작성자아영/87/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47분 전 new 넵 확인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