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장님께 여쭤보고 글 올립니다~~
제가 오늘 제꺼 입금 저녁에 하고
이상없으면 바로 양도 해드릴께요
두분. 선착순 댓글이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영/87/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그럼 두분다 기업01090244459 변아영으로 28000보내주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희/69/대구 작성시간 26.06.22 new
아영/87/서울 네 지금 밖이라서 집에 가서 입금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경희/69/대구 작성시간 26.06.22 new
아영/87/서울 방금 제이름으로 송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현/66/서울 작성시간 26.06.22 new
오호
추카드려요
-
작성자은정/81/봉화 작성시간 26.06.22 new
늦었...^^ 낼2차꼭성공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