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화환입성 확정이라니!
아침부터 기분좋은 소식이 있었네요 헿🫠💕
저두 오늘 뎸 1주년!!!
입덕 부정기가 없었더라면 좀더 일찍
배우님의 귀야움을 봤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남지만ㅋ
1년만에 팬미 이틀 다 가고 식구들도 많이 생기고
기분이 좋으네용😘😘
오늘 날씨도 선선하니 시원하고
다들 좋은 하루보내세요🧡🧡
아! 2차 굿즈도 다들 성공하시길 바랍니당😉🙏
다음검색
드디어 화환입성 확정이라니!
아침부터 기분좋은 소식이 있었네요 헿🫠💕
저두 오늘 뎸 1주년!!!
입덕 부정기가 없었더라면 좀더 일찍
배우님의 귀야움을 봤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남지만ㅋ
1년만에 팬미 이틀 다 가고 식구들도 많이 생기고
기분이 좋으네용😘😘
오늘 날씨도 선선하니 시원하고
다들 좋은 하루보내세요🧡🧡
아! 2차 굿즈도 다들 성공하시길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