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통이자리 여기!

오늘 기분 느므 좋네용😘

작성자다희/88/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43 목록 댓글 20

드디어 화환입성 확정이라니!
아침부터 기분좋은 소식이 있었네요 헿🫠💕
저두 오늘 뎸 1주년!!!
입덕 부정기가 없었더라면 좀더 일찍
배우님의 귀야움을 봤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남지만ㅋ
1년만에 팬미 이틀 다 가고 식구들도 많이 생기고
기분이 좋으네용😘😘
오늘 날씨도 선선하니 시원하고
다들 좋은 하루보내세요🧡🧡
아! 2차 굿즈도 다들 성공하시길 바랍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래/92/청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축하드려요💙
  • 작성자민정/74/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왕~~축하해용~~
  • 작성자혜진/86/대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벌써 1주년?! 시간 참 빠르당♡♡♡♡♡ 축하햇 ><
  • 답댓글 작성자다희/88/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시간이 너무 빨라요 후딱 지나옴😳!
  • 작성자희원/81/대구 | 작성시간 26.06.23 new 1주년 추카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