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통이자리 여기!

팬미입고갈 마땅한T가없어서~^^ 구입요

작성자춘희/80/춘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48 목록 댓글 16


이쁘게입고 가고싶은마음에

지오다노 할인도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생각보다 깔끔하고 이쁘네용🧡💙🍉

우석시대 들어오고 ~

우석시대팸분들도 처음뵈니 이쁘게 입고

가면좋을것같아서요~

어때요? 면도좋구 디자인도 깔끔한것같아요~^^


흰색T에 오렌지 우석시대 모자 딱맞춤일것같죠?


검정색은 여분으로 가지고 가려구요~^^

당일치기인데도 왜이렇게 떨리고 설레고 🤭🤭

주체가어렵네요~~ 아직도 많이남았는데 말이죠

가시는분들 다비슷한거죠? 저만 이런거아니죠?🥰🥰

오늘도 쨍한날씨만큼 우석시대팸분들도

배우님이름처럼 우석한하루 보내세용~^^

이것저것 챙겨갈생각하니 현생이 아주 즐거운

요즘입니다💙🍉📮🧡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춘희/80/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커플커플🫶🫶🫶
  • 작성자현주/77/김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무지로 흰색 검정색 장만했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춘희/80/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뭐든 우리모두가 본다는거에 의미를🫶🫶🫶
  • 작성자혜진/86/대구 | 작성시간 26.06.23 new 흰색티도 엄청 이뿌네여^^
  • 답댓글 작성자춘희/80/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깔끔하드라구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