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쁘게입고 가고싶은마음에
지오다노 할인도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생각보다 깔끔하고 이쁘네용🧡💙🍉
우석시대 들어오고 ~
우석시대팸분들도 처음뵈니 이쁘게 입고
가면좋을것같아서요~
어때요? 면도좋구 디자인도 깔끔한것같아요~^^
흰색T에 오렌지 우석시대 모자 딱맞춤일것같죠?
검정색은 여분으로 가지고 가려구요~^^
당일치기인데도 왜이렇게 떨리고 설레고 🤭🤭
주체가어렵네요~~ 아직도 많이남았는데 말이죠
가시는분들 다비슷한거죠? 저만 이런거아니죠?🥰🥰
오늘도 쨍한날씨만큼 우석시대팸분들도
배우님이름처럼 우석한하루 보내세용~^^
이것저것 챙겨갈생각하니 현생이 아주 즐거운
요즘입니다💙🍉📮🧡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춘희/80/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와~~~커플커플🫶🫶🫶
-
작성자현주/77/김천 작성시간 26.06.23 new
전 무지로 흰색 검정색 장만했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춘희/80/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뭐든 우리모두가 본다는거에 의미를🫶🫶🫶
-
작성자혜진/86/대구 작성시간 26.06.23 new
흰색티도 엄청 이뿌네여^^
-
답댓글 작성자춘희/80/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네~^^ 깔끔하드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