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사실분? 댓글 달아주세요 작성자희경/78/대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99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 배우님이 좋아하시는 과일인 수박으로 된 귀걸이를 팬미팅때 하고 가면 너무 신나겠죠 ㅎ 주문하실 분 댓글 달아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연/81/경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수현/66/서울 저도 귀막혔어요ㅋㅋ 우짜든동 조립을 해보던지 쑤시넣어보든지 할라구요🤣 답댓글 작성자수현/66/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지연/81/경산 ㅎ그날봐요우리 답댓글 작성자지연/81/경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수현/66/서울 네💙 작성자연정/82/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저요 작성자혜진/86/대구 | 작성시간 1시간 4분 전 new 저도욥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