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름신사당 🛒

공연 굿즈 키링~~

작성자해리포터|작성시간26.06.05|조회수66 목록 댓글 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전 공연보러가면 굿즈를 항상 사오는데요

제일 많이 사오는건 공연포스터 마그넷이에요

 

냉장고벽에 부착해 놓고 한번씩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공연흔적이라서요

 

몇년전 레미제라블 공연시 부산가서 사왔던 키링인데

실버스틸재질에 디자인도 굿이어서 차키링으로 사용중인 아이템이에요

 

골드 금속재질 도금은 제취향 아니라서

보자마자 사왔던건데 하나 더 사올걸 그러고 있어요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키 | 작성시간 26.06.05 어머 인형키링 위주로만 보다 이런 거보니 분위기며 너무 멋있어요! 보실 때마다 공연 보셨을때 감동도 같이 느끼실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디자인 재질 맘에 들어서 샀어요 볼때마다 이런 소품 보면 그때 봤던 공연이 생생하게 생각도 나서 좋드라구요
  • 작성자심플리 | 작성시간 26.06.05 추억이 새록새록 감동이 몽글몽글하시겠네요^^ 상상됌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키링 볼때마다 작품이 언제 다시 오나 생각해요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06 좋은데요 그때의 감동이 생각나는 아이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