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름신사당 🛒

이게 지름글인가 싶지만…네모국어 vs 족보닷컴 어디 결제할까요??

작성자달콤해|작성시간26.06.05|조회수113 목록 댓글 6

글작성전!

1.선검색 후질문!!

2.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명시해주세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고2 아이가 전공실기+학과공부로 바쁜 관계로
국어과목은 늘 제가 집에서 봐주고 있는데요
자습서, 평문, 학교 프린트, 연계해서 나올만한 지문들 위주로 공부하고 있고요~
지금 고2부터는 22개정 과정이기도 하고
여러모로 이제 기출비로는 좀 한계가 느껴져요~
아이 학교는 예술계열이라 여학생 비율이 압도적인지라
국어과목은 늘 평균이 높은 편이고
지금 과목은 문학이라 완전 다 문학작품들인데
여학생의 그 독서량이나 문학적 감수성을
저희 아이가 못따라가는것 같아요ㅠㅠ

암튼 이러한고로 그동안 수만번 고민한 족보닷컴 결제 직전인데요
다른데서 네모국어도 괜찮다는 말을 들어서요
둘중에 어디로 결제하면 후회 없을까요??
족보닷컴은 문제 해설도 상세하고 괜찮은가요?
(기출비는 답만 있고 해설이 없는 경우도 많아서요)
아울러 국어 괜찮은 다른 사이트 추천도 좋습니다~

 

 

 

지름신 사당 게시물 작성시 

-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가급적 명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특히 서비스후기)

-구입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 주소등 정보공유금지

 ①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후기 작성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 첨부!!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구입내역캡처, 이체내역로 영수증 대체가능

  영수증이 없는 경우!!!!  

-후기작성 가능!

 but 구입처 정보는 (업체명,URL등) 공유불가!

-패션 관련 선물이 경우 OOTD 게시판에 작성가능

 

 

 지름신사당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콤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나무 아카데미도 보고 있어요~ 족보닷컴보다 문제수가 적은거 같아 망설이고 있었는데 아이가 괜찮다고 한다니 매우 끌리네요 ㅎㅎ(국어 잘하는 자녀분 부럽습니다ㅠㅠ)
  • 작성자민트라떼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나무아카데미에서 결제해요. 국어는
    잘 못 하지만요 ㅎㅎㅎ
    고등은 족보닷컴 사용 잘 안 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달콤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나무아카데미 매우 끌리네요~
  • 작성자유달리 | 작성시간 26.06.05 덕분에 나무아카데미 알아가요..고딩엄만데 아는게 없네요..고딩되니 족보닷컴이 문제가 좀 별로란 생각이..
  • 답댓글 작성자달콤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무래도 나무아카데미 결제해야 하나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