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작성전!
1.선검색 후질문!!
2.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명시해주세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매 달 염색하러 다니는 미용실 실장님이 본인 가게를 오픈하셨어요. 간딘하게 선물 들고갈만한 거 추천해주세요.
화분이 제일 먼저 떠오르지만 그 분 성격이 털털하고 아기자기한 거 안좋아하시고 왠지 화분 관리 하나도 안하실 스타일이라서요. 죽으면 화분 처치하기도 번거로울 것 같구요. 그래도 오픈 축하 메세지 써서 테이블 위에 올려놓을 작은 화분이 좋을까요?
아님 그냥 심심할 때 드시라고 쿠키 들고 갈까요?
친구면 별 고민 안하겠는데 그냥 몇 년 된 단골손님 정도 포지션이라서 부담스럽지 않을 선물 찾기가 어렵네용.
지름신 사당 게시물 작성시
-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가급적 명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특히 서비스후기)
-구입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 주소등 정보공유금지
①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후기 작성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 첨부!!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구입내역캡처, 이체내역로 영수증 대체가능
② 영수증이 없는 경우!!!!
-후기작성 가능!
but 구입처 정보는 (업체명,URL등) 공유불가!
-패션 관련 선물이 경우 OOTD 게시판에 작성가능
지름신사당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다니 작성시간 26.06.05 저는 5만원 이쁜봉투에 담아서 드릴래요!
마음 조금 담았어요 필요한거 사세요^^하면서요! -
작성자세월이 가면 작성시간 26.06.06 저는 실속있게 먹거리요. 과일, 빵, 음료 등등
-
작성자인동초 작성시간 26.06.06 전 시계 선물 했어요~
-
작성자담비 작성시간 26.06.07 쿠키나 음료 등 간식 종류가 부담없을 거 같아요
-
작성자캬캬 작성시간 26.06.09 저도 시계가 생각났어요
아니면, 네이버리뷰 작성하는 qr코드 보이는 액자? 같은것도 좋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