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작성전!
1.선검색 후질문!!
2.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명시해주세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제가 요즘 잠을 잘 못잔다 하니까
친구가 요기보 빈백 하나 사라는거에요.
거기 누워서 책도보고 뒹굴거리다 잠드는데 너무 좋다고.
제가 빈백 너무 짐 되지 않냐고. 다들 샀다가 짐되서 버리던데? 했더니 그니까 싸구리 말고 요기보 사라고
하도 그래서 관심이 가더라고요.
맥스 프리미엄이 50만원대던데 정말 그리 편하고 좋은가요?
얼마전에 소파도 버려서 자리는 있는데 저는1인 리클라이너 하나 사려고 했거든요.
근데 요기보가 너무 좋음 그거 사볼까 싶은데 혹시 써보신분 계신지요?
이거래요.
지름신 사당 게시물 작성시
-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가급적 명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특히 서비스후기)
-구입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 주소등 정보공유금지
①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후기 작성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 첨부!!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구입내역캡처, 이체내역로 영수증 대체가능
② 영수증이 없는 경우!!!!
-후기작성 가능!
but 구입처 정보는 (업체명,URL등) 공유불가!
-패션 관련 선물이 경우 OOTD 게시판에 작성가능
지름신사당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립클로즈 작성시간 26.06.07 저도 허리에 관한 부정적인 얘기를 들어서 반대요 ㅜ
-
작성자단짠단짠 작성시간 26.06.07 이 브랜드는 아니고 약간 네모진?, 대형 카페에 많이 있던 빈백 썼었는데 잘 썼었어요.
이사때 버리기 아까워서 애들 있는 집 물려주고 왔어요. -
작성자세월이 가면 작성시간 26.06.07 무지 편해 보이는데, 댓글들 보니 단점이 치명적이네요. 후기 좋으면 따라살 뻔 했어요.
-
작성자소심한 몽상가 작성시간 26.06.08 허리에 안좋을 것 같아요......
-
작성자물꽃요정 작성시간 26.06.09 일어서는게 불편해서 무릎에도 무리가 갈 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