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름신사당 🛒

요거 쓰시는 분

작성자동네여신|작성시간26.06.09|조회수258 목록 댓글 12

요거 쓰시는 분 계신가요?
지금 손가락이 드릉드릉하지만 이번달 카드값 압박으로 고민중인데 요거 쓰임이 좋을까요? 제가 진짜 쓸데없는거 안사기 하고있거든요 근데. 또 자꾸 유혹은 오고~ 지금 살까말까 고민중인데 이거 괜찮을까요? 주위 쓰는 사람이 없어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네여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긍정적인분 처음이세요
  • 작성자형이니™ | 작성시간 26.06.10 써본적 없는데 곰팡이 필것 같은 예감이 들어서 저는 구매안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동네여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곰팡이는 안핀다는데 부피랑 사용 안하게 될것같아요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10 몇 년 전에 샀다가 반품했어요.
    정확한 이유는 생각이 안나지만요.
    아무튼 단순 변심 아닌 이유는 있었습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동네여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반품엔 이유가 있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