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 쓰시는 분 계신가요?
지금 손가락이 드릉드릉하지만 이번달 카드값 압박으로 고민중인데 요거 쓰임이 좋을까요? 제가 진짜 쓸데없는거 안사기 하고있거든요 근데. 또 자꾸 유혹은 오고~ 지금 살까말까 고민중인데 이거 괜찮을까요? 주위 쓰는 사람이 없어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동네여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긍정적인분 처음이세요
-
작성자형이니™ 작성시간 26.06.10 써본적 없는데 곰팡이 필것 같은 예감이 들어서 저는 구매안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동네여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곰팡이는 안핀다는데 부피랑 사용 안하게 될것같아요
-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10 몇 년 전에 샀다가 반품했어요.
정확한 이유는 생각이 안나지만요.
아무튼 단순 변심 아닌 이유는 있었습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동네여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반품엔 이유가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