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름신사당 🛒

빨래 건조기 어떻게 쓰세요?

작성자돼지목걸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35 목록 댓글 6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제가 일하는 곳에 같이 일하는 직원 한명이 곧 결혼해요.
얼마 전 가전 사는 이야기를 하다가 집이 작고
2년 후 이사할 예정이라 건조기는 안산다길래
제가 건조기 있음 너무 편한데
방에 넣어도 되니 사는걸 추천한다고 얘기했거든요.
근데 옆에 계시던 상사분이 본인은 옷은 건조기 돌리면
금방 상해서 수건만 돌린다고
굳이 안사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저는 건조기 돌려서 상하더라도
몇 번 입고 버려도 아깝지 않은 옷이 많아서
세탁 후 거의 다 돌려버려요.
속옷도, 양말도 마찬가지..

근데 수건만 돌린다니 제 입장에서 그게 더 쇼킹했거든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피야 | 작성시간 26.06.11 애초에 비싼걸 안사요 ㅋㅋㅋㅋㅋㅋ사도 막빨래돌리고 막 건조기에 넣어도 되는것만사요.
  • 작성자융과아사 | 작성시간 26.06.11 이불이나 외출복들은 건조대에 말린후에 침구털기로 먼지한번 털어주고요
    속옷이나 수건 양말은 세탁끝나고 바로 돌려요
  • 작성자달콤하게~ | 작성시간 26.06.11 건조기는 필수입니다 줄어들면 안되는 옷은 스타일러로 건조해요
  • 작성자얼빠진 | 작성시간 26.06.11 애 옷 줄어든 거 본 뒤로 수건, 속옷, 집에서 막 입는 옷, 침대패드 정도만 돌려요.
  • 작성자그랬구나 | 작성시간 26.06.11 외출복, 속옷은 안돌리고 수건, 양말, 홈웨어만 돌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