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름신사당 🛒

갤럭시 노트나 울트라만 사용하다가...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0|조회수110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플러스로 넘어가신분 계시나요?
만족도 어떤가요?
지금 바꾸려고 봤더니 현재 사용하는것보다 살짝
더 무겁네요.
나이들어서인지 이젠 손목이 아파서요.
작은 그램수도 차이나게 느껴질까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융과아사 | 작성시간 26.06.11 노트9쓰다가 울트라로 바꿨는데
    플러스가 더 무겁나요?
    전 울트라가 젤 무거운줄 알았어요
    쓰다보면 큰게 편하긴하던데
    무거운건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에구. 제가 글을 잘못적었어요. 이번 울트라가 노트20보다 더 무겁다 해서요. 더 무거우면 플러스 사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융과아사 | 작성시간 26.06.11 은조 네- 펜이있어 편한점도 있고 화면도 크죠
    대신 폰자체가 커서 무겁기도 하지만 쓰다보면 익숙해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은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융과아사 제가 노트시리즈만 사용해서 울트라 사려다 노트20울트라보다 체감상 더 무거우면 안된다 싶었는데 그래도 화면 크기를 포기할수 없어서 울트라로 해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