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관련글도 썼었지만 제 최애가 리메이크 앨범을 실물로 발매 했는데 세가지 버전중에 카세트 테이프 버전이 있어요.
포토북ver. , 카세트테이프ver. , 디지팩ver.
CDP도 없어서 CD도 못듣긴 했지만 (이건 참다가 결국 오늘 CDP 질렀어요)
카세트 테잎은 직접 들어보고 싶어서 플레이어를 구입 했어요.
예전에 듣던 휴대용 플레이어를 버린 기억이 없는데 못찾아서 검색하다가 적당한걸 하나 발견 했는데 외장스피커가 없대요.
그래서 혹시해서 테무로 가봤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외장스티커도 있는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외장 스피커가 없어요 ㅠㅠ
강제로 이어폰으로 듣는데 너무 좋아서 오히려 잘된건지..
주변사람들은 이해 못할것 같아서 같은 팬들한테 얘기 했는데 그분들도 비웃어주시구요 ㅠ
흥. 안당할수있나보자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