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에 산지 7년 정도 된 냉장고가 고장이 나서 AS 부르니
냉장고 뒷면을 보여주는데 먼지로 꽉 막혀있더라고요.
공기가 들어가는 부분에
거의 스펀지처럼 먼지가 두껍게 쌓여 있었어요.
수리비가 엄청 나온다고 해서 결국 새로 샀는데
기사님이 2년에 한 번 정도는 냉장고를 앞으로 당겨서
청소기로 먼지를 빨아들여야 고장이 안 난다고 하더라고요.
오늘 생각난김에 앞으로 당겨봤더니 2년 만에 어마무시하네요.
스탠딩형 김치 냉장고는 4년 정도 됐는데
뒷면 보니 구조가 달라서인지 먼지가 전혀 없네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출처 :
-------------------------------------------
알쓸잡다 +교양
프로그램 언급시 "방송사 명+프로그램명 ' 포함 필수
- 의도치 않은 종편언급으로 인한 "활중"방지목적
- 종편 프로그램 언급 및 해당이미지 사용불가
- 종편 : JTBC, 채널A, TV조선, MBN
1. 1인 1일 타카페 스크랩가능 3개
- 멋진 북극곰은 5개까지
- 첫 댓글에 "작성날짜+스크랩회차" 및 출처주소 기입필수
-알쓸방 포함 스크랩 가능 모든 게시판 동일적용
2. 이슈기사 직접링크
3. 다양한 매체를 직접 편집 후
+ 모두 본인 의견 반드시 추가
인물 언급시 이름+직급 (멸칭사용금지)
가짜뉴스, 루머 공유 및 비댓금지
------------------------------------------
알쓸잡다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
검색/daum/kakao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함박웃음 작성시간 26.06.14 그러잖아도 냉장고 뒤쪽 볼때마다 불안불안한데 저희 집 냉장고는 20년전 꺼라 바퀴도 없고(요즘 나오는 건 바퀴 있다고 들었어요) 모서리 지지대가 있어서 뒤 쪽 청소 불가능이네요ㅠㅠ
-
작성자지금이행복이야 작성시간 26.06.14 저요 7년 동안 안했더니 고장나서 얼마전 수리했어요. 기사님도 주기적으로 하라고 그러셨어요.
-
작성자단아한 그녀 작성시간 26.06.14 오 날잡아 해야겠네요.
-
작성자알사탕 작성시간 26.06.14 다음주에 청소해야겠어요
-
작성자영자 작성시간 26.06.14 어머머머 당장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