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름신사당 🛒

제트플립4 액정 가는데 거의 40만원 들었어요

작성자아들딸마미|작성시간26.06.13|조회수174 목록 댓글 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3년정도쓴 갤럭시 제트플립4 갑자기 접으면 폰이 안되는거에요 오늘 서비스센터갔더니 액정 갈아야한대요 거의 40만 ㅜㅜ 새폰으로 갈아타려다 옮기고 뭐하고 귀찮아서 그냥 갈았어요 생각지도못한 지출에 어질어질하네요 앞으로 2년은 더 써야겠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화 | 작성시간 26.06.14 갤럭시 폴드도 액정 교체하면 금액 장난아녀서 부담이라는데 플립도 그러네요 접는 종류는 종종 문제가 발생하는거 같아요 ㅜㅜ
  • 작성자바가지앞머리 | 작성시간 26.06.14 아들도 몇달전에 z플립 액정 깨먹어서 37만원인가 주고 갈았어요. 다행히 보험은 들어놨었는데, 그래도 가격보고 ㅎㄷㄷ
  • 작성자행복은내가 | 작성시간 26.06.14 저는 한번 플립쓰고는 이제 안써용 ㅜㅠ 열면 꺼지고 해서... 하나 샀어요 수리비보다 구입이 저렴
  • 작성자나무늘보의후예 | 작성시간 26.06.14 저는 주머니에 핸드폰이 쏙 들어가는 것이 좋아서 계속 z플립을 사는데
    접었다 폈다 하는 것 때문에 아무래도 내구성은 약하죠...
    저는 그냥 보험 들어놓아요. 보험까지 포함해서 핸드폰 값이려니 하고 삽니다.
  • 작성자알사탕 | 작성시간 26.06.14 아깝지만 또 몇년은 잘쓰실테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