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작성전!
1.선검색 후질문!!
2.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명시해주세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제가 샌들은 핏플랍을 주로 신어요.
검정, 카멜, 연핑크색이 있는데
흰색이 없어서 코스트코에 갔을 때
보이길래 샀어요.
지난 달에 LF몰에서
색상이 마음에 들어
이 샌들도 사서 신었는데
걸을 때 맨발에 땀이 나서 그런지
발이 좀 미끌어져요.
핏플랍 신을 때는 경험해보지 못했는데...
핏플랍이 좀 투박해보이기는 하지만
오래 걸어도 발이 편하고
발이 미끌어지지 않는 착용감 때문에
계속 핏플랍을 선호할 것 같아요.
지름신 사당 게시물 작성시
-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가급적 명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특히 서비스후기)
-구입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 주소등 정보공유금지
①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후기 작성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 첨부!!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구입내역캡처, 이체내역로 영수증 대체가능
② 영수증이 없는 경우!!!!
-후기작성 가능!
but 구입처 정보는 (업체명,URL등) 공유불가!
-패션 관련 선물이 경우 OOTD 게시판에 작성가능
지름신사당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비뉴엘 작성시간 26.06.16 저도 운동화 보다 핏플랍이 더 편해서 자주 신어요
-
작성자가을겨울봄 작성시간 26.06.16 저는 핏플랍 코코 나올때마다 하나씩 쟁여요. 흰색 저도 작년에 사놨는데 여행가서 열심히 다녔더니 고무줄이 끊어져서 버리고왔어요 ㅠㅠ 카멜,블랙, 핑크 저도 다 있음요 ㅎㅎㅎㅎ
-
작성자스민 작성시간 26.06.16 저도 핏플랍만 신어요
-
작성자내마음 작성시간 26.06.16 이건 갸름하고 예쁘네요. 전 좀 편한데 투박해요
-
작성자연어두마리 작성시간 26.06.17 너무너무 편해서 저도 여름엔 핏플랍만 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