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작성전!
1.선검색 후질문!!
2.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명시해주세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작년에 10리터 1+1 자동 휴지통
19,000원에 사서 잘 썼는데
두개 다 뚜껑이 고장나서
20리터 짜리로 질렀어요
휴지통 찰 때 까지 냄새 날까 염려되었지만
종량제 봉투를 그대로 끼워서 사용하도 되고
문도 바로바로 닫히니 아직까지는 쓸 만 해요
20리터 봉투만 걸어놓고 쓸땐
2~3일이면 찼는데
이건 중간에 한두번 꾹꾹 눌러주니
압축이 되어서 그런지
4~5일 에서 일주일 정도 쓰는것 같아요
아직 초파리 시즌이 아니라
초파리 생기는건 점 더 지나야 알 것 같고
쓰레기통 안에 초파리약 뿌려가며 쓸 예정이에요
생긴거랑 가격대는 거의 비슷비슷해요
이 제품이다 이건 아니고
그날 검색해서 가격 마땅한걸로 골랐어요
지름신 사당 게시물 작성시
-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가급적 명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특히 서비스후기)
-구입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 주소등 정보공유금지
①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후기 작성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 첨부!!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구입내역캡처, 이체내역로 영수증 대체가능
② 영수증이 없는 경우!!!!
-후기작성 가능!
but 구입처 정보는 (업체명,URL등) 공유불가!
-패션 관련 선물이 경우 OOTD 게시판에 작성가능
지름신사당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리아리 작성시간 26.06.17 쓰레기통 바꿔야 하는데 검색해봐야겠어요~^^
-
작성자세로토닌 작성시간 26.06.17 자동으로 뚜껑 열리는 쓰레기통 너무 편하죠. 저는 다른 브랜드 사용하는데 이제 발로 밟아서 뚜껑 여는 쓰레기통으로 되돌아가지 못합니다. ㅋㅋㅋ
-
작성자립클로즈 작성시간 26.06.17 써보니 편하더라구요.
그런데 작은 스침에도 자꾸 열려서 건전지 아깝 ㅋㅋ -
작성자고꾸 작성시간 26.06.17 이거 편해요.
첨엔 얼마나 차이날까 했는데
편하더라고요 -
작성자책에서뵙던분이네요 작성시간 26.06.18 저도 이런거로 살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