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름신사당 🛒

[후기]루메나 선풍기 살 때 크기 유의해야겠어요

작성자찐찐이야|작성시간26.06.18|조회수210 목록 댓글 7

할인을 하길래 저는 선물로 사서
보냈어요. 그런데 제가 쓰는게 제일 왼쪽 큰거고 이 정도는 되어야 쓸모가 있다고 보는데
보낸건 중간꺼였어요.

큰거랑 중간거 만원 밖에 차이 안나는데 보내고 마음이 쓰이네요.

그리고 루메나 회사는 부산 해운대 본사가 있고 제조만 중국에서 한대요. 디자인이나 기술은 한국꺼죠.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제미나이에 물어봤어요.


 
 
 
지름신 사당 게시물 작성시 
-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가급적 명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특히 서비스후기)
-구입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 주소등 정보공유금지
 ①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후기 작성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 첨부!!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구입내역캡처, 이체내역로 영수증 대체가능
  영수증이 없는 경우!!!!  
-후기작성 가능!
 but 구입처 정보는 (업체명,URL등) 공유불가!
-패션 관련 선물이 경우 OOTD 게시판에 작성가능

 
 
 지름신사당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내리는마을 | 작성시간 26.06.18 3번 2개있는데 1번 사려고 벼르고 있어요
    비싸서 가격 좋을때 사려구요
  • 작성자사랑합니다 | 작성시간 26.06.18 저도 1,3번 쓰는데 2번 갖구싶네요~
  • 작성자그럼그럼 | 작성시간 26.06.18 화장대에 놓을 선풍기 하나 구매하고 싶었는데 자세한 설명과 팁 주셔서 알맞은걸로 구매 잘했네요~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찐찐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가운데는 제가 실물을 안봐서 모르겠는데 3번는 너무 작다고 하시고 1번을 저는 쓰는데 이 정도 크기는 되어야 쓸만한거 같아요
  • 작성자가을하늘 | 작성시간 26.06.18 저희가족 1인1루메나 쓰는데넘 좋아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