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작성전!
1.선검색 후질문!!
2.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명시해주세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일반 정수기만 10년 가까이 쓰다가 얼음정수기로 바꾸는걸 고민중인데 월 1~2만원이 더 나가네요.
좀 더위를 많이 타는 가족이라 5월부턴 아이스 많이 먹긴하는데 가격과 크기 차이, 겨울철 안쓰는 기간이 긴것 때문에 고민이에요.
써보신 분들 어떠신가요?
약정이 5~6년이 되니 고민되네요
지름신 사당 게시물 작성시
-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가급적 명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특히 서비스후기)
-구입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 주소등 정보공유금지
①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후기 작성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 첨부!!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구입내역캡처, 이체내역로 영수증 대체가능
② 영수증이 없는 경우!!!!
-후기작성 가능!
but 구입처 정보는 (업체명,URL등) 공유불가!
-패션 관련 선물이 경우 OOTD 게시판에 작성가능
지름신사당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지금 쓰는 정수기보다 훨씬 커지네요. 문짝남 변우석이 대궐만한 공간에서 쓰는거 광고할때 그렇게 커보이지 않았는데 크기 듣고 우리 주방에 놓으려고보니 치울게 많아요 그래도 신청해서 오늘 옵니다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시간 26.06.20 전 얼음을 잘안먹는데 가족들은 이게 꼭 필요해요~
-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메가 아이스 신청해서 이따 와요~ 꺄아~
-
작성자ddccn 작성시간 26.06.20 얼음 정수기 너무 좋아요!
무조건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어제 메가 아이스 신청했는데 오늘 온대요, 신나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