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름신사당 🛒

드래곤백 샀어요

작성자ddccn|작성시간26.06.20|조회수274 목록 댓글 43

글작성전!

1.선검색 후질문!!

2.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명시해주세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저는 전에 지름방을 보고 산타 크로체 빅 사이즈를 먼저 샀어요.
로잔나 백은 큰 아이의 위시리스트에 들어있던 백인데,이번 8월에 있는 생일 선물로 미리 사줬어요
그동안 몇 번이나 괜찮다고 자기가 산다고 사양하더니 가방 오니까 넘나 좋아하네요! ㅎ
솔직히 얼마 전 지름방에 올라온 로잔나 백 보고 예뻐서 가끔 저도 빌릴 마음에 선물 한 거예요(그래서 미리 선물ㅋ)
빌려주겠죠?ㅋ
두 가방 컬러랑 크기 비교해 보시라고 두 개 같이 찍었는데 은근 차이 많이 나네요!

 

 

 

 

지름신 사당 게시물 작성시 

-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가급적 명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특히 서비스후기)

-구입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 주소등 정보공유금지

 ①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후기 작성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 첨부!!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구입내역캡처, 이체내역로 영수증 대체가능

  영수증이 없는 경우!!!!  

-후기작성 가능!

 but 구입처 정보는 (업체명,URL등) 공유불가!

-패션 관련 선물이 경우 OOTD 게시판에 작성가능

 

 

 지름신사당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dcc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기대 이상으로 예뻐서 기분 좋아요^^
  • 작성자가을산언덕 | 작성시간 26.06.20 제가 며칠전에 로잔나백을 사서 열심히 들고 다니는데 20대 딸램이 엄청 탐을 내더라구요 ㅎ
    요건 30대이후들이 잘 들고다닌다며 침바르는걸 끊었는데 ㅋ
    20대도 좋아하는군요
    저희딸 안목이 노티나나ᆢ 했거든요 ㅋ
    저도 딸램 하나 사줄까봐요 ㅎ
  • 답댓글 작성자ddcc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20대 딸들이 침바를 만큼 너무 예뻐요!
    며칠 전에 피자집에 갔다가 20대 아가씨가 이 백을 메고 들어 오는 걸 봤는데 너무 예뻤어요
    곧 따님 어깨에 안착할지도 몰라요ㅋ
  • 작성자쏘메sommet | 작성시간 26.06.20 딸이 있으니 이런게 좋네요.
    저 색상은 4계절내내 들기 좋다고 해서 고민했었는데.. 넘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ddcc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딸이 있으면 공유할 수 있는 있는 점들이 좀 많아서 좋긴해요!
    블랙이랑 다른 느낌으로 예뻐요 딱 4계절용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