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작성전!
1.선검색 후질문!!
2.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명시해주세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저는 전에 지름방을 보고 산타 크로체 빅 사이즈를 먼저 샀어요.
로잔나 백은 큰 아이의 위시리스트에 들어있던 백인데,이번 8월에 있는 생일 선물로 미리 사줬어요
그동안 몇 번이나 괜찮다고 자기가 산다고 사양하더니 가방 오니까 넘나 좋아하네요! ㅎ
솔직히 얼마 전 지름방에 올라온 로잔나 백 보고 예뻐서 가끔 저도 빌릴 마음에 선물 한 거예요(그래서 미리 선물ㅋ)
빌려주겠죠?ㅋ
두 가방 컬러랑 크기 비교해 보시라고 두 개 같이 찍었는데 은근 차이 많이 나네요!
지름신 사당 게시물 작성시
-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가급적 명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특히 서비스후기)
-구입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 주소등 정보공유금지
①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후기 작성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 첨부!!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구입내역캡처, 이체내역로 영수증 대체가능
② 영수증이 없는 경우!!!!
-후기작성 가능!
but 구입처 정보는 (업체명,URL등) 공유불가!
-패션 관련 선물이 경우 OOTD 게시판에 작성가능
지름신사당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ddcc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기대 이상으로 예뻐서 기분 좋아요^^ -
작성자가을산언덕 작성시간 26.06.20 제가 며칠전에 로잔나백을 사서 열심히 들고 다니는데 20대 딸램이 엄청 탐을 내더라구요 ㅎ
요건 30대이후들이 잘 들고다닌다며 침바르는걸 끊었는데 ㅋ
20대도 좋아하는군요
저희딸 안목이 노티나나ᆢ 했거든요 ㅋ
저도 딸램 하나 사줄까봐요 ㅎ -
답댓글 작성자ddcc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20대 딸들이 침바를 만큼 너무 예뻐요!
며칠 전에 피자집에 갔다가 20대 아가씨가 이 백을 메고 들어 오는 걸 봤는데 너무 예뻤어요
곧 따님 어깨에 안착할지도 몰라요ㅋ -
작성자쏘메sommet 작성시간 26.06.20 딸이 있으니 이런게 좋네요.
저 색상은 4계절내내 들기 좋다고 해서 고민했었는데.. 넘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ddcc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딸이 있으면 공유할 수 있는 있는 점들이 좀 많아서 좋긴해요!
블랙이랑 다른 느낌으로 예뻐요 딱 4계절용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