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요즘 물가도 오르고 이것저것 살 때마다 고민이 많아지네요.
그래도 최근에 구매한 것 중에
"이건 정말 잘 샀다!" 싶은 물건이나 서
비스가 있으셨나요?
가격이 비싸지 않아도 만족도가 높았던 소비, 생활이 편해진 아이템, 맛있게 먹은 음식까지 뭐든 좋아요
저는 다른 분들 추천 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다들 최근 가장 만족한 소비 하나씩 공유해주세요~ 💕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사1 작성시간 26.06.21 울몽이 슬개골 수술후 뛰어 침대에 올라올때요.
-
작성자캔디 작성시간 26.06.21 식세기 인덕션 실링펜~
-
작성자알쏭달쏭 작성시간 26.06.21 마하차녹 망고요.
글고 네이버-컬리 무슨 할인쿠폰있을때 할인받아서 모모스 드립백 50개짜리 상자로 샀더니 하나에 천원꼴에 맛도 좋아서 넘 잘마시고 있어요. 아메 대신 이거 마시고 라떼만 사마셔요. -
작성자단아한 그녀 작성시간 26.06.21 로봇청소기요!
-
작성자헤븐 작성시간 26.06.21 식세기 로봇청소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