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작성전!
1.선검색 후질문!!
2.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명시해주세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바바라 행사 문자가 와서 주문했어요.
내일까지 행사라 하고
제품별로 할인율이 제각각이긴 한데,
취향 맞는 제품이 할인율 높으면 가성비 괜찮은 거 같아요.
저는 워낙 플랫 좋아해서
49000원 블랙으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지름신 사당 게시물 작성시
-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가급적 명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특히 서비스후기)
-구입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 주소등 정보공유금지
①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후기 작성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 첨부!!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구입내역캡처, 이체내역로 영수증 대체가능
② 영수증이 없는 경우!!!!
-후기작성 가능!
but 구입처 정보는 (업체명,URL등) 공유불가!
-패션 관련 선물이 경우 OOTD 게시판에 작성가능
지름신사당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vitamin 작성시간 26.06.22 오! 너무 예쁜데요!
곰님, 바바라 신발 착화감은 어떤가요? 나이 드니까 플랫도 가끔 발 아플 때가 있더라고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세비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이 신발은 배송 전이어서요. 바바라 굽모양 거의 비슷한 플랫 있는데 착화감 괜찮았어서 주문했어요.
-
작성자수산나처럼 작성시간 26.06.22 저도 늘 플랫보고 있는데 허리땜에 자신이 없네요. 예쁘게 신으세요~
-
작성자단아한 그녀 작성시간 26.06.22 키 작아 잘 안 신었는데 한번 신으니 플랫 너무 편해 신게되더라구요.